GLOBAL EVENTS FOR FASHION PROFESSIONALS

전시회 일정

MADE IN FRANCE PREMIÈRE VISION

메이드 프랑스 프레미에르 비죵

2020 9 1 & 2
Carreau du Temple-Paris

www.madeinfrancepremierevision.com/en

PREMIÈRE VISION PARIS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2020 9 15 & 16
Paris Nord Villepinte

DENIM PREMIÈRE VISION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

2020 11 24 & 25
Arena Berlin

www.denimpremierevision.com

PREMIÈRE VISION SHENZHEN

프레미에르 비죵 셴젠

2020 11 25-27일
Shenzhen Convention & Exhibition Center

BLOSSOM PREMIÈRE VISION

블로썸 프레미에르 비죵

2020 12 9 & 10
Carreau du Temple-Paris

www.blossompremierevision.com/en/

PREMIÈRE VISION PARIS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2021 2 2 – 4
Paris Nord Villepinte

PREMIÈRE VISION PARIS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2021 7 6 – 8
Paris Nord Villepinte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 소개

컬렉션 제작을 위한 필수 이벤트

1년에 2번, 패션의 도시 파리의 노르 빌뺑트(Paris Nord Villepinte) 전시장에서 3일 동안 개최되는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에서 세계 패션업계를 대상으로 하는 주요 6개 분야의 소재 및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프레미에르 비죵 전시회는 디지털로만 개최됩니다 :

전시회 개최를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다시 고조되고 있는 보건 위기와 10월 31일까지 5000명 이상 모이는 이벤트 개최를 금지하는 프랑스 정부의 최근 발표 및 많은 국가에서 새롭게 시행하고 있는 제한 조치로 인해, 이번 9월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현장 전시회를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45여년간, 프레미에르 비죵은 실제적 만남의 중요성과 이를 통해 발생되는 창의적 에너지를 믿어왔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을 때까지, 디지털 전시회를 통한 보완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귀사의 컬렉션 제작을 원격 지원하고자 합니다.

* The Digital Show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디지털 전시회는 컬렉션 제작을 위해 더 많은 영감을 불러일으키며, 패션 산업의 미래에 대한 전략적인 질문에 응답하기 위해 개발된 디지털 콘텐츠 및 서비스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구성됩니다.

이 새로운 디지털 전시회 프로그램은 마켓 플레이스 프레미에르 비죵 플랫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프레미에르 비죵 전시업체의 제품 카탈로그. 제품 및 전시업체 검색, 샘플 요청 또는 오더 진행까지 한번의 클릭으로 진행!
  • 전시업체의 컬렉션 중에서 시즌의 가장 창의적이고 대표적인 제품 선별하여 전시하는 새로운 디지털 포럼.
  • 21-22 추동 시즌을 잘 이해하고 분석하기 위한 영감적인 자료들.
  • 주요 이슈를 중심으로 온라인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20개의 디지털 토크 : 패션의 미래

지금 디지털 전시회에 참여하세요(무료)

전시회 방문

9 프레미에르 비죵 전시회는 디지털로만 개최됩니다 :

전시회 개최를 위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다시 고조되고 있는 보건 위기와 10월 31일까지 5000명 이상 모이는 이벤트 개최를 금지하는 프랑스 정부의 최근 발표 및 많은 국가에서 새롭게 시행하고 있는 제한 조치로 인해, 이번 9월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현장 전시회를 취소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45여년간, 프레미에르 비죵은 실제적 만남의 중요성과 이를 통해 발생되는 창의적 에너지를 믿어왔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들을 다시 만날 수 있을 때까지, 디지털 전시회를 통한 보완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귀사의 컬렉션 제작을 원격 지원하고자 합니다.  

디지털 전시회 참여를 원하신다면 마켓 플레이스 사이트에 가입해야 합니다 (무료)
프레미에르 비죵 21/22AW 컬러카드 구입을 원하시면 한국사무국(070-4337-6953)으로 연락주세요.

디지털 전시회 방문하기

전시업체 참가

프레미에르 비죵에 참가해야 하는 이유는?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Première Vision Paris) 섬유산업분야의 주요 행사로 원사(Yarns), 직물(Fabrics), 디자인(Designs),
액세서리(Accessories), 가죽(Leather), 매뉴팩처링(Manufacturing) 6개의 부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섬유 선택부터 봉제까지,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는 전 세계 전문가들의 눈길을 끄는 다양한 품목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제공합니다.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는 고효율적의 완벽한 전시회로서 전략적 순간에 노력을 집중하도록 하며
영향력이 매우 큰 전문적인 행사로서의 모든 이점을 갖추고 있습니다.

선발 기준

선발위원회를 통해서만 새로운 전시업체가 선발되며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의 모든 전시업체들은 선발위원회가 평가하는
품질, 창의성, 전문 기술성, 성능, 명성 기준에 부합해야만 합니다.

전시회는 선발 절차를 통해 국제적인 바이어들에게 특별한 제품 제안을 보장할 수 있으며, 이러한 심사 과정을 통해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는 성공적인 전시회를 개최하고, 패션업계 전문가들에게 명성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심사 기준

참가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중에서 선발위원회의 승인을 얻은 의류, 가죽제품, 신발, 주얼리 분야를 위한 소재 제품을
제작, 생산, 판매하는 기업들에게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전시회의 전체적인 제품 제안이 계속해서 풍부해지도록 하기 위해
선발위원회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하기에 명시된 하나 또는 복수의 기준을 준수하였다고 참가신청 승인을 위한
충분한 요건을 갖춘 것은 아닙니다. 참가신청업체는 참가 신청서에 기준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기재해야 합니다.

전시업체 선발 고려하는 심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품질 창의성

참가신청업체는 전시회에 소개되는 시장 분야에 대하여 전시회가 제안하는 적합성을 강화시키는데 기여해야 합니다.

독창적인 컬렉션의 지속적인 개발

분명하게 식별되는 각 제품 라인별로 독립적으로 선발이 진행됩니다. 동일한 법인이면서 여러 제품 컬렉션을 가지고 있는 업체는
전시회에 출품될 제품 라인 전체를 참가 신청서에 기입해야 합니다. 컬렉션이 요건 기준들을 충족하지 못하면 참가신청업체는
하나 혹은 여러 컬렉션에 대한 전시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선발되기 위해서는 각 제품 라인은 업체 고유의 창의적인 작업 대상이어야 하며 전시 품목은 시즌별로 리뉴얼 되어야 합니다. 
전시되는 각 컬렉션은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패션/시장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특허 출원이 가능한 기술 산업 혁신성은 독창적인 제품 개발에 일조합니다.

생산 설비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는 제작 설비를 갖추고, 탁월한 기량을 선보이는 컬렉션을 선호합니다.

서비스 품질

선발된 업체는 짧은 기한, 소량 주문, 특수 개발 등 복잡하고 대상에 맞춘 해외 주문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참가 신청서 승인에는 충분치 않다 하더라도 선발 이러한 기준들은 긍정적으로 검토될 있습니다.

해외 주문 응대 능력
원산지가 어느 곳이든 상관없이 전시 업체는 전시회에서 전시한 샘플과 제품의 해외 주문에 대해 충분히 응대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상업적 명성
참가신청업체는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업체나 바이어와의 소송, 특히 위조품 관련 소송에 관련되어서는 안됩니다.
참가신청업체는 최고의 국제적 명성을 가진 클라이언트나 제조업체의 포트폴리오로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회사 운영 기간 건실한 재정 
참가신청업체는 최소 2년 동안 법률적 혹은 실제적으로 업체를 운영한 사실을 증명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단기적으로는 계약 지불 만기일을 잘 맞추었는지, 중기적으로는 사업을 잘 유지하고 개발하는지에 대하여
참가신청업체의 역량에 관한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회계 문서 및 법률 문서는 선발위원회에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윤리기준 준수
규모가 큰 국제기구(국제노동기구(ILO), EU 등)가 통상적으로 승인한 사회적, 환경적 기준을 준수하지 않는 업체들은
선정될 수 없습니다.

 선발 절차 참가요건

  •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의 모든 전시업체는 반드시 사전에 선발위원회에 의해 선발되어야 하며, 전시업체 브랜드 또는
    전시 업체 그대로 다시 전시회를 신청하게 되면 아직 선발되지 않은 제품 라인 또는 활동 분야에 대해서만 선발이 가능합니다.
  • 참가 신청서는 처음 작성한 내용을 기반으로 참가신청 부서에 전달됩니다; 그 중에서 수리 가능하다고 판단되는 문서,
    즉 현행 선정 기준에 부합하고 필수 요소를 기입한 전체 문서(컬렉션, 컬렉션 소개, 종합평가 등)만이 선정위원회에 전달됩니다.
  • 참가업체 선발은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에 대해서만 실시되며 결과는 다른 모든 프레미에르 비죵 전시회 참가에 유효합니다.
  • 컬렉션, 활동 분야, 재정상태, 판매 방식의 변화로 인해 전시회 선정 기준에서 제외되는 전시업체의 경우 다음 전시회 참가 기회가 더 이상 주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활동 분야, 제품 제공, 재정구조, 판매 방식에서의 모든 변화로 인해 업체의 전시회 참가가 문제 될 수 있습니다. 전시회 참가 승인 및 참가는 업체가 허가 받은 요건에 대해서만 유효합니다.
  • 선발위원회에 신청이 거절된 참가신청업체는 두 시즌 후에 새로 지원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연속해서 3년 동안 거절된 참가 신청업체는 2년 안에 참가 신청을 할 수 없으며, 새로 또다시 거절된 경우 2년에 한 번 참가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프레미에르 비죵 그룹

핵심적인 사실 및 주요 수치 정보

A. 시장의 기준이 되는 프레미에르 비죵

1973년 리옹의 15여 개 실크산업 업체들에 의해 창설한 프레미에르 비죵은 창의적인 패션 산업계에서 전례 없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으로 자신들의 노하우를 알리고 판매 기회를 개발하기 위해 협력을 원하는 동종업계 업체들이, 전시회를 기획하기 위해 모였으며 컬러 및 패션 소재에 관한 시즌 트렌드 합동 개발을 시작하였습니다. 

최근 몇 년간 프레미에르 비죵은 패션업계의 역량과 전문 기술 분야를 넓혀가며 프랑스 및 해외에서 새로운 전시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함으로써 다양하게 활동 영역을 넓혀갔습니다. 모든 전시회에서 선별적이고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혁신을 추구하는 동일한 접근 방식을 엿볼 수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45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프레미에르 비죵은 해마다 180,000명 이상의 국제적인 방문객과 5,200개의 패션 산업계 주요 업체가 참여하는 12개의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크리에이티브 패션 시장에서 행사 및 전시회 개최 부문의 세계 선도 주자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의류, 가죽제품, 신발 및 패션 주얼리 4개 시장의 6개 전문분야(섬유, 직물, 가죽, 디자인, 액세서리 및 부자재, 봉제)를 한곳에 모은 프레미에르 비죵은 영감, 창의성, 비즈니스, 몇 개월 후 시장을 강타할 트렌드 전망 및 트렌드 파악, 패션 산업 전반에 걸쳐 변화하는 주요 과제를 파악하는 등 세계 무대에서 하나의 지표로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세계 패션 산업계에서 진정한 비즈니스를 구현하는 프레미에르 비죵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일 년 내내 패션 정보를 제안하기 위하여 패션 트렌드의 기원을 파악, 분석하고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글로벌 비즈니스의 흐름을 함께 확인하며 선별적이고 차별화된 고부가가치 창출이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패션 산업 전문가들과 이를 공유합니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창의적인 패션의 미래를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전문가들이 Smart Creation (친환경), Wearable Lab (패션 테크), 교육, 신진 디자이너 지원 등 패션 산업 과제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도록 합니다.

2018년 9월 런칭한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시장 주체들을 전시회와 같은 물리적 연결뿐만 아니라 디지털화한 방식인 온라인상으로 연결합니다

B.수치로 프레미에르 비죵

  • 1973년 창설
  • 2017년 매출액 615백만유로(€)
  • 90명 이상의 상시 근로자, 리옹과 파리에 76명의 직원 및 15개 해외 자회사
  •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에 11개 해외 사무국
  • 섬유, 직물, 가죽, 디자인, 액세서리 및 부자재, 봉제의 6개 전문분야
  • 57개국 이상의 5,200명의 전시업체
  • 의류, 가죽 제품, 신발, 패션 주얼리 4개 시장 부문
  • 프랑스, 미국, 터키 3개국에서 매 해 12개의 행사 개최

130개국에서 매 해 180,000명의 방문객

프레미에르 비죵 그룹은 다양한 프랑스 섬유업계 기관을 한 데 모은 프레미에르 비죵 협회와 더불어 행사 부문의 선두주자이며 프레미에르 비죵의 오랜 파트너인 리옹의 GL Events 그룹의 합작 투자 기업입니다. 프레미에르 비죵 협회는 모기업 프레미에르 비죵 주식회사의 지분 51%를 보유하고 있으며 GL events는 49%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 프레미에르 비죵의 해외 활동

프랑스를 넘어 해외에 전시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지리적 지역을 개척하는 것은 전략적 선택에 맞춘 것입니다. 프레미에르 비죵의 경우, 패션의 생산 및 소비 장소의 변화를 반영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 다른 대륙에 새로운 전시회를 개최함으로써 프레미에르 비죵은 글로벌 비전을 가지고 시장에 진출합니다.

프레미에르 비죵은 해외 개발을 통해 역사를 일구어 가고 있으며 시장 이미지에 맞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미국, 브라질 뿐 아니라 터키, 러시아, 일본, 중국 및 한국에 프레미에르 비죵 그룹의 사무국을 운영함으로써 유럽, 아프리카, 중동, 북미, 남미, 아시아 거의 전 세계 모든 지역 패션업계의 대규모 거점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프레미에르 비죵은 해마다 해외에서 3개의 전시회를 바탕으로 하는 5개의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 전시회들은 그룹의 주요 행사인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와 같은 창의성 및 품질을 바탕으로 하는 동일한  선발  기준을 통해 전시업체를 선발합니다.  프레미에르 비죵의 해외 전시회들은 여러 분야를 한 데 모아 동일한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프레미에르 비죵 뉴욕은 매년 1월과 7월에 개최됩니다. 프레미에르 비죵 뉴욕전시회는 2000년에 창설되어 직물, 가죽, 액세서리, 디자인, 봉제 5개 분야 300여명의 전시업체를 한 자리에 모으고 있습니다. 프레미에르 비죵 뉴욕은 모든 전시 분야 제품을 한 데 모은 특별한 트렌드 포럼을 바탕으로 미국 시장에 맞춰진 프레미에르 비죵의 최신 패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컨퍼런스 프로그램, 패션과 친환경 생산을 위한 스마트 크리에이션 플랫폼 소개도 이루어지며, 방문객은 주로 북미에서 온 방문객으로 이틀 동안 3,500명 이상의 방문객이 전시회를 방문합니다.

프레미에르 비죵 뉴욕 디자인은 매년 4월에 뉴욕에서 개최되는 또 다른 행사입니다. 이 전시회는 프레미에르 비죵 디자인 파리 전시회와 동일한 기본 방침에 따라 디자인들을 소개합니다.

프레미에르 비죵 스포츠는 2019년 미국 포틀랜드에서 런칭 되었습니다. 미국 포틀랜드에서 지난 2019년 8월 14일~15일 « 스포츠의 실리콘 밸리 »라는 주제로 제1회 전시회가 스포츠 신발 분야 선두 전시회인 THE MATERIALS SHOW와 파트너십으로 동시에 개최되었습니다. THE MATERIALS SHOW와 함께 프레미에르 비죵 스포츠는 세미나, 컬러 카드 등을 통해 독점적인 패션 전문 기술성을 소개하였고, 특별히 고성능의 스포츠 의류를 위한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및 해외 전시회에 참가한 선별된 전시업체를 통해 직물, 부자재, 디자인을 제안하였습니다.

D. 프레미에르 비죵 마켓 플레이스: 교류 증진 비즈니스 촉진

디지털 카탈로그 및 전문적인 교류 공간인 프레미에르 비죵 마켓 플레이스는 전시회에서 시작된 상업 관계를 연장시키고 보완시켜줍니다.

마켓 플레이스는 (전시회 참가업체 컬렉션에서 독점적인 제품을 엄선한 카탈로그와 함께) BtoB 전자상거래 사이트이면서 동시에 프레미에르 비죵 전문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프레미에르 비죵 마켓 플레이스 둘러보기

E.스마트 크리에이션: 더욱 지속 가능한 산업을 위해

2015년 9월에 런칭 된 스마트 크리에이션 연구 및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통한 프레미에르 비죵 그룹의 목표는 전시업체의 책임 있는 행보를 더욱 부각시키고 창의성, 혁신, 지속 가능성이라는 가치의 새로운 세대를 더욱 강조 시키려는 것입니다. 창의적인 패션 분야 전반에 대해 새로운 전망과 경쟁력 있는 이점을 창출해내는 가치가 될 것입니다.

2016년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매년 개최하는 전시 공간을 통해 스마트 크리에이션 프레미에르 비죵 프로그램을 구체화하였습니다. 이 공간은 정보, 커뮤니케이션, 교류의 장으로써 교육적, 미래지향적, 멀티미디어 공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월과 9월에 개최되는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에서 패션 분야의 환경적 책임 및 사회적 책임에 관한 구체적인 발전을 직접 경험하고, 더욱 똑똑하고 더욱 “스마트”한 소비에 점점 더 눈을 뜨는 소비자들의 새로운 니즈를 전시업체, 디자이너, 바이어, 패션 브랜드에게 제시하는 자리가 되고 있습니다.

문의

연락처

프레미에르 비죵 파리 전시회에 전시업체로 참가를 원하신다면, 참가를 원하는 전시회의 컨텍 양식을 작성하여 주세요.

프레미에르 비죵 전시회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에 대해 문의를 남겨 주시면, 가능한 빠른 시일내에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레미에르 비죵 한국사무국 TEL : 070-4337-6953